iPad 용 Adobe Photoshop CC에 주요 기능이 없다.
작년 말 어도비 는 아이 패드 용 '실제 포토샵'이 출시 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. 소비자들은 어피 니티 포토 (Affinity Photo) 및 애플의 태블릿에서 이미 이용 가능한 다른 앱들과 경쟁 할 수있는 데스크탑 급 제품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. 아이 패드 용 포토샵 앱은 8 월 말 공개 출시에 앞서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으며 이제 테스터들로부터 세부 정보가 나오기 시작했다.
Bloomberg News 에 따르면 , 일부 iPad 베타 테스터의 Photoshop은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 주요 기능이 부족하다고보고했습니다. 이러한 누락되거나 스턴트 된 기능 중 일부는 원시 편집, 레이어 스타일, 필터, 스마트 오브젝트, 펜 도구 및 마스크 생성 부분을 포함하여 소프트웨어의 핵심 측면을 포함한다고 한다.
한 테스터는 앱의 베타 버전 이 iPad에서 사용할 수있는 두 개의 앱인 Affinity Photo 및 Procreate 보다 '열등하다'고 주장했다 .
Adobe의 Creative Cloud 최고 제품 책임자 인 Scott Belsky 는 Bloomberg 에 소프트웨어의 최종 버전에는 더 많은 기능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 했는데,이 기능은 회사가 Apple과 협력하여 소프트웨어를 iPadOS로 가져와야하기 때문에 출시 직전에 추가 될 예정 입니다. Adobe는 출시 전에 소프트웨어에 가능한 많은 기능을 포장하는 대신 Bloomberg 에 엔지니어가 iPad 사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기능에 집중했다고 말했다.
Creative Cloud를 사용하여 작업을 데스크탑 버전의 Photoshop과 동기화하는 기능을 기대할 수 있으며 모든 Photoshop 파일 및 비파괴 편집을 시작할 때 지원됩니다. 또한 사용자는 기본 iPad 기능, 즉 Apple Pencil과 터치 스크린을 중심으로 한 '완전히 새로운 도구'를 기대할 수 있다.
어도비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출시 된 이후에도 포토샵의 능력으로 아이 패드를 계속 확장 할 것이라고 밝혔다.